병렬 대상

67 5 0
                                    

엄청난 악몽을 겪은 Isabela는 주변의 평온함을 느끼고 사건 후에 차분해집니다.

-Myllena : 나는 여기서 나가야한다고 생각합니까?

클라라 : 나 한테 말하고 있니?  나는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겠다 ..

-Myllena : 일어나서 걷자 여기 밖으로 나가야 할 곳이있어 입구가 있으면 출구가있다

-클라라 : 반드시 그래야하지만 매우 어둡습니다 ..

-Myllena : 저기!  탈출구, 빨리 가자

그녀의 멸종 후 Myllena는 탈출구를 발견하고 그녀의 주위에 나무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클라라 : 네 .. 탈출구를 찾을 수있을 것 같지만, 어느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까?

-Myllena : 그게 요점이지만, 이곳에 갇히는 것보다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Myllena와 Clara는 숲을 겨냥하여 걷다가 버려진 집을 발견하지만 그게 전부가 아닙니다.

-Myllena : 이봐, 지금은 여기있을 수있을 것 같아.

-클라라 : 미쳤어!  이 곳은 동물들로 가득합니다. 역겨워 요!

-Myllena : 여러분, 도시의 신선함은 정말 복잡합니다. .. 잠깐만 ..

-여기서 뭐 해요?  (조악한 목소리).

-클라라 : 죄송합니다, 우리는 길을 잃었습니다 ..

-졌어?  당신은 죽지 않은 것이 운이 좋지만, 제 이름은 7 월인데 오랫동안 여기에 왔습니다 더 이상이 곳이 무엇인지 전혀 몰랐지만, 위험이 하나라고 생각하면 그 구석 구석이 꽤 잘못되었습니다.  장소는 이미 여러 가지 다른 사건을 강조합니다.

-Myllena : 우리가 그것에 대해 무엇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7 월 : 들어 오세요. 외부에있는 오래된 집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그런 곳에서 아무도 살지 않는다고 생각한 것이 평화 롭습니다.

클라라 : 알았어,하지만 여기서 뭐하니?  왜 떠나려고하지 않았습니까?

-7 월 : 두려움은 자신의 세계에 사람을 붙잡고,이 어두운 현실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이 곳의 모든 두려움은 그것이 아닌 경우에도 현실이됩니다.

-Myllena : 나는 괴물, 사람들을 스토킹하는 변형 된 동물로부터 많은 것을 들었습니다. 순간 클라라가 본 유일한 것은 우리가 완전히 볼 수 없었던 생물 일뿐입니다.  그곳에 머물면서 잠시 머물렀다가 떠났습니다.

-클라라 : 네 .. 그날 이후로 기분 나쁘지 않았어요. 끔찍해서 물속에 빠질 때까지 재미 있고 싶었습니다 ..

-7 월 : 실수하지 마세요.이 마을을 덮고있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어느 날 밤 과일을 보러 갔을 때, 몇 발을 내 앞에 보았을 때 온스처럼 보였지만, 보통은 아니 었습니다. 다리는 6 개였습니다.  그리고 한 쌍의 날개 반만 자르고, 긴 머리를 가진 머리와 얼굴이 없었습니다. "무엇입니까"라고 생각했을 때, 저를 향했을 때, 그녀는 사라졌습니다.  나는 그것이 중력이없는 것처럼 나무를 뛰어 넘고있는 것을 알아 차렸다.이 경주에서 나는 그렇게 깊지 않은 구멍에 빠졌다. 그러나 그것은 그것을 잃어 버렸다. .. 나는 몇 시간을 기다렸다가 여기로 돌아왔다.

Myllena : 그것은 끔찍했을 것입니다. 아마 겁에 질 것입니다.  (키딩).

-7 월 : 어쨌든, 모든 치료가 거의 없습니다. 나를 따라갈 수 있습니다. 당신이 여기 오기 전에 혼자가 아니었다 고 생각합니다.

Myllena : 나는 내 동생과 함께 있었고, 길을 잃었고, 무언가가 나를 끌고 와우, 더 이상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 않지만, 정말 무서웠다.

-클라라 : 나는 나와 함께 온 일부 사람들에게서 제거되었고, 그들은 지금 마을에 있지만 돌아 오는 길을 모른다.

-7 월 : 방법을 알고 있지만 특히 안전하지 않은 경우 특히 안전하지 않습니다.

-Myllena : 우리가 자면 무엇을 의미합니까?

-7 월 :이 곳에서 꿈 사이에 모호하지만 읽어야 할 것이 많지 않은 이유는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두려워하는 모든 것을 순수한 현실로 만들어 가장 깊은 꿈에서 고통을 겪습니다.  우리가 세상과 단절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위험에 유리하게 될 때까지, 그것은 당신이 진짜 누군가에 의해 깨어나지 않는 한, 당신이 할 수있는 평행 한 차원처럼 보이고, 돌아올 수 없습니다.

-Myllena : 그렇다면 우리는 안전합니까?

-7 월 : 지금은 그렇습니다. 그러나 저는 여러분의 상황을 알지 못하기 때문에 집을 보면서 더 나은 휴식을 취할 것입니다. 내일 우리는 다른 곳으로갑니다. 너무 많은 시간이 왔으며 이미 눈치 채 셨을 것입니다.

-클라라 : 초자연적 인 일이 생길 까봐 그렇게 진정하는 법 ..

-7 월 : 지금은 쉬자, 내일 얘기하자.

마을에서 ..

-Joel : 나 혼자 야!  보여!  (큰소리로 말하십시오).

-당신은 그렇게 부르지 말아야합니다. .. 혼자있는 사람에게 전화하십시오.

Joel : 나는 단지 대답 만 원합니다.

-도움을 청하지 마라 .. 말하고 싶은 것 같은데 .. 알고 싶니?  (방황 소리).

Joel : 여기있을 위험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어떻게 될까요?  우리를 추구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많은 것들, 빈 질문 .. 여기 남아있는 사람들도 .. 빈 .. (음성 방황).

-Joel : 사라진 다른 사람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것들을 가져 갔습니까?

-많은 것들이 이곳을 돌아 다니며, 인간도없고, 진짜도 없습니다. .. 아무것도 외로운 곳을 보호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가라 앉고 .. (음성 방황).

-Joel : 그래서 혼자있는 사람이 뭔가를 잡는 것입니까?

-나는 당신이 무슨 말을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림자를 통해 진실을 알아 내거나 .. 죽어가는 .. (음성 페이딩)

Joel : 잠깐만!  젠장 ..

-Lisa : Joel, 무엇입니까?

-Joel : 나는 그녀에게 말을하려고했지만 .. 그녀는 나에게 진정한 답을주지 않았다. 그녀가 우리 편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우리가 걱정해야 할 것은 그녀 만이 아니다 ..

-Lisa : 이런 식으로 위험을 감수해서는 안됩니다.

Joel : 어쨌든 여기서 뭐 해요?  모두가 이런 식으로 죽자, 우리를 잡을 수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어야합니다. 소리는 그저 경고 일뿐입니다.

사무엘 : 아니면 방해해서 미안하지만, 만약 당신이 리사의 여동생에게서들은 정신 착각의 일부가 진짜라면 어떨까요?  이곳이 우리의 가장 큰 두려움을 만들고 두려움을 소비하도록 박해합니까?

Joel : 몰라요, 알고 싶어요?  우리는 정말로 아직도 서서 이것이 우리에게 일어날 때까지 기다릴 것입니까?

-Lisa : 모든 사람들이 Joel을 무서워합니다. 결정을 내릴 수는 없습니다.

-Joel : 알고 있습니다 .. 불행히도이 모든 것에 대해 나쁜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Lisa : "나도 똑같아 .. 그녀가 곧 돌아 올까 봐 .."(생각).

버스가 남겨진 숲 한가운데서 이상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나는 그녀를 얻을 것이다. 나는 찾을 것이다. 나는 찾을 것이다. .. (왜곡 된 목소리).

잃어버린 마을 (Korean version).Where stories live. Discov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