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혀진면

69 4 0
                                    

그런 사건이 있은 후 조엘과 로렌은 마을로 돌아와 아무도없는 깊은 침묵에 부딪쳤다.

Joel : 우리는 도착했지만 외부에서 집에 아무도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로렌 : 네, 들어가 보자, 여기에 너무 늦었습니다.

잠시 후 ..

Joel : 뭐!?  가이우스, 일어나 왜 바닥에 모든 사람이 있습니까?

로렌 : 여기서 무슨 일이 있었나요?  사무엘?  답변!

Lisa : 진정해주세요. 괜찮습니다 ..

Daniela : 예, 우리는 기절 한 척하고있었습니다.

Joel : 그런데 왜이 농담입니까?

사무엘 : 농담이 아니었고, 우리가 말하고있는 무언가가 나를 질식 시켰고 나는 세상을 떠났다 ..

Caio : 사실, 뭔가가 벽에 닿아있었습니다. 깨어 났을 때, 우리에게이 일이 여전히 주변에 있었기 때문에 우리는 모두 누워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기다렸습니다.

Loren : 우리는 더 이상 안전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심지어 우리 집 안에서도 괜찮습니다. 우리는 어느 곳에서나 취약합니다.  (무서워)

Joel : "내가 두려워하는 것은 그들에게 위험이 있습니다. 이런 일이 우리를 여기에서 공격 할 수 있다는 것을 몰랐습니다. 처음에는 일이 외부에서 일어나고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더 이상 그런 것 같지는 않았습니다. 그 여자였습니다."  .  (생각).

Loren : 글쎄요, Joel과 저는 여기로 돌아 왔습니다. 우리가 바닥에 편지를 보았을 때 누군가가 거기에 무언가를 썼습니다. 사람이 숲에서 길을 잃어버린 것처럼 보였습니다.

요엘 : 요컨대, 그 편지에는 그 사람이 동생과 동행했다고 말했지만, 무슨 일이 생겨서 헤어졌고, 숲속에서 며칠 동안 머물렀고, 그녀를보고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녀를 도와주세요하지만 너무 늦었다 고 생각합니다 ..

다니엘라 : 슬프다. 이제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다. 우리를 쫓아 가고있는 것은 무엇인가?

Joel : 잘 모르겠지만 그 전에는 Irui와 Isabela를 찾아야합니다.

Loren : 맞아요. 둘 다 둘 수는 없어요.

사무엘 : 그러나 우리는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모릅니다. 우리를 찾으러 가면 사라질 것입니다.

로렌 : 호수에는 반대편에 통로가 있는데, 그것이 완전히 어두울 때 거위 충돌을 일으켰습니다. 그러나 Joel과 저는 그들이 그곳에 들어가야한다고 스스로를 확신 시켰습니다.

Lisa : 한 번의 통과 그것은 마을의 다른 부분이어야합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정말로 그들의 순간을 보내기 위해 와야하는 부분이지만, 결코 그곳에 도착하지 않았고, 길은 거의 숨겨져 있었고 아마도 지나갔을 때입니다.  포레스트, 네가 괜찮은지 궁금해

사무엘 : 내일 아침에 우리는 그들을 찾아 나갈 것입니다.

Gaius : Joel,이 구절에 들어가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Joel : 확인해야합니다. 더 이상 볼 곳을 상상할 수 없습니다. 조심해야합니다.

로렌 : 나는 당신과 함께 갈 것입니다.

Caio :이게 다입니다. 호수로 가신 후 보신 곳을 살펴보고 찾은 것을 보도록하겠습니다. 우리가 돌아올 것이라고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새로운 것이 될 것입니다.

Joel : 네 말이 맞습니다.하지만 우리가 호수를 건너는 동안 Clara와 같은 일이 일어났다면?

Caio : 우리는 선택의 여지가없고, 직면하거나 포기하는 것입니다. 만약 우리가 "내가 무엇을 알고 있는지"알 수 없다면 그것은 우리의 끝이 될 것입니다.

-... (침묵은 모두에 의해 유지됩니다).

Caio : 자러 갈 거 야 내일 준비되어 있기를 바랍니다.

사무엘 : 리사, 다니엘라

리사 : 알았어 ..

로렌 : 금방 올게요.

Joel : 그래서 Loren, 당신은 여자가 모든 것에 책임이 있다고 생각합니까?

Loren : 아마 .. 나는 자러 갈거야. 내일 보자.

Joel : 만나요 ..

잠시 후, 조엘을 지나는 목소리가 들립니다.

Joel : 누구세요?

-왜 나를 포기합니까?  내가 왜 잊어 버렸습니까?  그게 당신에게 올 것이다 ..

Joel : 그거 요?  무슨 소리 야!

-빨리 찾을 게요 ..

Joel : 젠장!  무슨 일이야 ..

Lisa : Joel,이게 뭐죠?  나는 소리를 들었다.

Joel : 몇 가지 말을하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미쳤지 않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안전하지 않습니다.

리사 : 당신은 더 잘 자러 ..

Joel : 무슨 일인지 잘 모르겠어요.

Lisa : "왜 모든 사람을 괴롭히는가 .. 그들은 유죄가 아닙니다."  (생각).

잃어버린 마을 (Korean version).Where stories live. Discov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