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심

248 19 0
                                    

다음날 아침 일찍 ...

리사 : 너 아직 깨어 있니?

Caio : 아니, 아니, 아직 자고있어. 농담이라고.

사무엘 : 너는 이런 종류의 일과 일치하지 않는다. 그녀는 단지 친절한 존재이다.

- 카이우스 : 알다시피, 당신은 아침에이 시간에 내 귀에 아무것도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좋은 아침에, 나는 공기를 좀 가지고 갈 것입니다 ...

- 리사 : 좋습니다.

조엘 : 걱정 마세요. 그게 그랬던 것처럼, 그는 항상 그렇게 해 왔지만, 그는 나쁜 사람이 아닙니다. 그는 우리 중 가장 똑똑한 사람 중 하나입니다.

사무엘 : 그것은 매우 눈에 띄며, 우리가 토론하게 된 모든 문제에서 항상 분명합니다.

리사 : 그래서, 조엘, 맞지? 나머지 직원들은 아직도 잠 들어 있습니까?

조엘 : 내가 너를 깨우 길 원한다면 미안해.하지만 나 한테이게 너무 많아. 내가 가면, 내가 불에 올릴거야.

사무엘 : 당신은 당신의 말에 너무 공격적이지 않아도됩니다. (그는 농담한다).

조엘 : 알았어. 농담 한거야. 내가 가고 싶어.

Loren : 당신을 불에 태우는 것이 더 적은 것 아닌가요?

조엘 : 너 나 한테 침대에서 빠져 나왔다.

리사 : 좋은 아침 로렌!

- 로렌 : 안녕하세요. 모두들 아직 자고 있습니다.하지만 두 번째 생각은 조금 일찍 일어나기가 쉽습니다 ...

그 사이에, 집의 복도에서 ...

조엘 : 너 어떻게 그렇게 많은 잠을 자지? 어떻게 해. 얘들 아, 일어나, 아니면 모두 바닥에 던질거야!

- 너는 그렇게 큰소리로 말할 필요가 없다 ... (Irui는 졸린다고 말한다).

Isabela : 나는 커피 냄새가 좋았어.

Joel : 거기서 일어나면, 물건이 들어있는 테이블이라고 불리는 마법의 물건을 볼 수 있습니다. 커피도 있습니다.

- Irui : 하하하, 당신은 정말 코미디 야!

그 사이에 집 밖에서 ...

- 카이 우스 : "하늘은 여기 아주 아름답다 ... 너무 빨리, 아름답다." (생각).

Joel : 그래서, 너 거기서 뭐하고 있니?

- 카이 우스 :이 장소는 사람들이 이미 여기 왔기 때문에 전혀 신비스럽지 않습니다.

조엘 : 너 무슨 뜻이야?

- Caio : Lisa와 Samuel, 나는 그들이 이미 여기 있다고 의심한다. 그리고 뭔가 나쁜 일이 일어나서 도망 칠 수 있었지만, 어떤 이유로 그들은 돌아왔다.

"그리고 어떤 증거를 가지고이 의혹을 주장하니?" (Joel은 혼란스러워했다.)

- 가이오가 : 나는 모든 사람이 침대에 갔다 후 조금, 내가 자세히들을 수없는이 장소에 대해 이야기 어제를 들었지만, 그들은 말함으로써 그들이 여기 와서 한 다음 리사가 완료 말했다 뭔가 "나는 아무것도 나타나지 않는 것을 ... 희망" 우리가 여기있는 동안 무엇이 올지 알고 있니?

조엘 : 오 ... 우리는 어떻게 알게 될지, 증거가 없으며, 우리가 이곳에 도착한 이후로 이상한 것을 본 적이 없습니까.

- 카이우스 : 알 겠어.

리사 : 그래서, 어떻게 지내세요?

"오, 너, 우리는이 장소에 대해서 말하고 있었다. 그래서이 연못은 어디 있느냐?" Lisa의 외모에 놀라는 소리.

- 리사 : 그는 숲 옆의 산길을 따라 가고 있습니다. 멀지 않은 곳에있는 산 옆에, 우리는 몇 분 안에 도착할 것입니다. 모두가 일어나서 준비하기를 기다립니다.

- 사무엘 : 리사! 내가 너를 찾고 있었어, 너는 재료로 부엌에서 나를 도울 수 있니?

- 리사 : 네, 가자! 너 두 분이 너를 돌봐.

- 조엘 : 너 ...

한 시간 후, 집안에서 ...

- Daniela : Aaah, 잠이 뭐야, 많이 잤어!

깨어 난 집에서 우리가 마지막으로 온 것 같아요.

- Daniela : 그들은 밖에 있겠지만, Lisa가 왔어. 안녕 리사!

- 리사 : 안녕하세요. 사람들이 깨어났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두 분 모두에게 전화하려고했습니다.

- 클라라 : 알았어, 우린 지금 석호에 갈거야?

- 리사 : 네,하지만 우리는 나중에 물고기를 잡기 위해 집에서 몇 가지 일을 할 것이므로 재미있게 생선을 잡을 것입니다.

Daniela : 케이크가 좋을거야!

리사 : 그것은 주요한 것들 중 하나입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 조엘 : 그래서, 세 곧 올 것이다, 또는 당신의 귀에서 소리하는거야?

클라라 : 우리가 간다!

즐거운 아침, 위험의 연못 흔적, 모든 방법 ...

Isabela : Irui, 그 나무 옆에 뱀이나 공룡이 있는지 나는 알지 못한다.

Irui : 하하, 당신은 더 자신감을 가져야합니다. 나는 당신과 함께 있습니다.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입니다.

- 리사 : 우린 거기에 타고있어! 방치하지 말고 함께있어 라!

조엘 : 그래서 카이 우스, 전에 여기 온 적이 있다고 생각하니?

- 카이우스 : 내 생각에 사무엘이 가져온지도를 사용하지 않고도 호수에 갈 것입니다. 우리는 그를 감시해야합니다.

조엘 : 그럴지도 모르지만, 우리는 서두르지도 않고 행동하지도 않을 것입니다.

Caio : 물론.

- 클라라 : 젠 티어! 아름다운 석호 것 수영 무슨 ... 내가 하하 알고 있다면 봐.

- 로렌 :이 모든 소동이 필요 없어. 거기서 진정해.

사무엘 : 잘 들으니, 편하게, 수영을하거나, 그냥 보면서, 원하는대로 지내세요!

조엘 : 오늘 어리석은 열 이네.

몇 시간 후 ...

- 이루 루 : 그리고 거기 있니? 당신이 그것을 즐기고 있습니까? (이사벨라에게).

- 이사벨라 : 괜찮아요. 여기가 아주 좋아요. 연못이 아름답고, 하늘이 아름답습니다. 그리고 제가 말했듯이 당신이 내 옆에 있습니다.

- 루 루 : 그래, 날 믿어, 우린 괜찮을거야.

곧 뭔가가 일어납니다. 클라라는 물 속에 이상한 것을 보았습니다. 폭발로 인해 모든 물이 내뿜고, 클라라가 예기치 않게 흔적을 남기지 않고 사라졌습니다.

- 루루 : 그게 뭐야? 맑음은 사라졌다!

- 조엘 : 무언가가 그녀를 끌어 내렸음에 틀림 없어, 나는 잠수하고 확인해 볼거야!

몇 분 후, 조엘은 클라라가 어디에 있었는지 알기 위해 잠수 한 후, 다시 그 표면으로 돌아온다 ...

조엘 : 아무것도 없어.

이사벨라 : 그녀가 사라 졌나요? 우리가 어떻게 할거야, 어떻게 이런 일이 있었는지,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을거야.

조엘 : 불행하게도, 우리는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 수 없습니다. 그녀는 사라졌고, 그녀는 물속에도 없었습니다.

- 리사 : 여기 머물러서 위험 할 수 있습니다. 마을로 돌아 가자!

- 카이우스 : "그리고 그들은 그것을 알고 있었습니까? 그녀가 나타나기를 원하지 않는 것이 었습니까?" (생각).

잃어버린 마을 (Korean version).Where stories live. Discov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