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커미시, 탬파 구단주 매각 추진

2 0 0
                                        

탬파베이 레이스 구단주인 스투 스턴버그는 3월 31일에 새 경기장 건설을 위한 다음 단계의 마감일을 앞두고 있으며, 오늘 언론 보도로 인해 그가 경기를 해낼 수 있을지 의문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20억 달러 규모의 야구장 건설
더 애슬레틱은 현재 진행 중인 경기장 문제로 인해 MLB 커미셔너 롭 만프레드가 레이즈 구단주에게 팀 매각을 압박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물론 레이즈는 수십 년 동안 경기장에서 여러 프로젝트를 진행했지만 결실을 맺지 못했습니다.

작년에 피넬라스 카운티 위원회는 13억 달러 규모의 새로운 야구장 자금 조달에 분담하기로 결정했으며, 이로 인해 팀은 상트페테르부르크에 남게 되었습니다. 레이스는 7억 달러 이상의 비용을 분담하기로 합의했지만, 현재 양측은 비용 초과에 대해 논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3월 31일은 스턴버그가 현재 새로운 야구장 계획을 추진하기 위한 의무를 이행해야 하는 마감일입니다.

그리고 MLB 시즌이 시작되는 현재 경기장인 트로피카나 필드가 있습니다. 지난 10월 허리케인 밀턴으로 인해 경기장이 파괴되었으며, 광범위한 수리 비용이 1억 5천만 달러가 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일부 추정에 따르면 트로피카나는 2029년에야 완공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레이스는 2025시즌 탬파에 위치한 뉴욕 양키스의 스프링 트레이닝 야구장에서 홈 경기를 치를 예정입니다.

양키스 스프링 트레이닝 홈에서 경기를 치르는 레이즈
탬파베이에서 프랜차이즈를 계속 운영하고 싶습니다."라고 2월에 맨프레드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시장이 충분히 크고 게임에 대한 열정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일입니다."

스턴버그는 또 다른 언론 보도에서 팀이 트로피카나 혼자서는 추가 비용 초과를 감당할 수 없을 것이라고 밝혔으며, 더 애슬레틱 스토리는 소수 투자자들에게 구애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만프레드가 스턴버그에게 팀을 완전히 매각하도록 밀어붙일지 지켜봐야 할 것입니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MLB는 팀을 상트페테르부르크 지역, 탬파 또는 올랜도에 유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합니다. 이 매체는 에드워드 드바톨로, 양키스의 소수 구단주 조 몰로이, 탬파의 사업가 댄 도일 주니어가 팀 인수에 관심이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AL 동부 지구 우승을 위한 광선 +750
지난 2월 로이터 통신의 보도에 따르면 스턴버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판매용) 제품이라면 사람들이 알 것입니다. 저는 항상 그랬고 앞으로도 우리의 의도에 대해 꽤 투명하게 밝힐 것입니다. 예쁘지는 않지만 매우 정직합니다. 그리고 저도 그랬습니다."

오늘 팬듀얼에서 레이스는 +4500으로 월드 시리즈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750으로 AL 동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주말 동안 뉴스 보도는 양키스와 스타 선발 투수 게릿 콜이 팔꿈치 문제로 라인업에서 제외되고 토미 존 수술이 가능성으로 언급되면서 알 동부의 모든 팀에 베팅에 영향을 미치는 뉴스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슬롯사이트Where stories live. Discov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