뮌헨, 마침내 '김민재 석방'에 마침표 찍다

11 0 0
                                        

타 감독은 오늘 뮌헨에서 메디컬 테스트를 받을 예정입니다

Oops! This image does not follow our content guidelines. To continue publishing, please remove it or upload a different image.

타 감독은 오늘 뮌헨에서 메디컬 테스트를 받을 예정입니다. 타 감독은 2029년까지 계약을 체결할 예정입니다. 뮌헨은 타 감독과 FIFA 클럽 월드컵을 위한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의료 검사가 실시되었다는 사실은 이송이 사실상 확실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의료 검사에 특별한 이상이 없는 한 공식 발표가 있을 예정입니다.


바이에른은 1년 전부터 타 감독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타 감독은 이번 시즌 개막을 앞두고 뮌헨과 인연이 깊었습니다. 바이에른은 레버쿠젠에서 오랜 선수 생활을 하며 실력을 입증하고 레버쿠젠의 분데스리가 무패 우승에 크게 기여한 타 감독을 영입하고 싶었습니다. 모든 개인 계약이 완료되었고 레버쿠젠과의 이적료 협상만 남았습니다. 레버쿠젠은 이적료를 받을 기회를 놓쳤습니다. 바이에른은 무리하게 높은 이적료를 요구하며 1년을 더 기다려 타 감독의 계약이 만료되기를 기다렸습니다. 결국 타 감독은 레버쿠젠에서 마지막 시즌을 보냈고, 이적료 없이 자유계약선수로 뮌헨에 합류했습니다.


뮌헨은 다요 우파메카노와 함께 타를 영입해 주전 센터백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독일 '키커'는 26일 "김민재가 올여름 이적 시장에서 팀을 떠난다면 뮌헨은 타 외에 또 다른 센터백을 영입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이토 히로키는 오랫동안 결장하고 요시프 스타니시치가 센터백과 오른쪽 풀백을 모두 맡을 것이다. 우파메카노와 타가 주전 센터백으로 활약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타 감독이 클럽 월드컵에 참가할 것으로 보이며 레버쿠젠과의 협상도 순조롭게 마무리된 것으로 보입니다. 니콜로 쉬라 기자는 "레버쿠젠은 타 감독의 클럽 월드컵 참가에 대한 보상으로 100만 유로(15억 원)를 받게 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6월 30일 레버쿠젠과의 계약이 만료되는 타 감독은 레버쿠젠이 조기 방출을 허용하지 않는 한 6월 14일 클럽 월드컵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뮌헨은 일정 금액의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이를 가능하게 했습니다.


김민재는 여전히 매물로 나와 있습니다. 뮌헨 뉴스에 정통한 크리스티안 볼크와 토비 알차펠 기자는 최근 "지난주 스포츠 디렉터 막스 에벌이 모든 여름 이적 계획을 승인했다. 다른 이적이 승인되었고 우파메카노의 재계약 협상이 진행 중입니다. 김민재의 이적과 관련해서는 해외 팀의 제안을 기다리겠다"고 보도했습니다. 다른 이적이 확정되면서 김민재의 입지는 점차 사라지고 있습니다.



뮌헨, 마침내 '김민재 석방'에 마침표 찍다Where stories live. Discov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