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월 26 일, 2018: 누가 사라 무엇입니까?

110 1 0
                                    

5 월 26 일, 2018
맥아더 스트리트, 서울 특별시, 한국

친애 하는 Wattpad,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숀 이며, 이것은 내 집이 말할 것도에 대 한 내 이야기입니다. 내 이야기를 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나는 그것이 사실 이다을 약속 한다. 당신이 나를 믿지 않는다면 나는 그들이 당신을 위해 올 것 이라고 당신에 게 두려워 한다.

     따라서, 나는 나의 집에서 덫을 놓을 이다. 난 그녀의 숨어입니다. 그녀는 미친 짓이 야! 혈액은 어디에 나 있다! 나는 특히 나의 부모가 사라진 때 무엇을 할 지 모른다! 내가 탈출 하 고 싶지 하지만 난 못해. 그녀는 어디에 나 있다!

     내가 집과 내가 이해 하지 않는 물건에 대해 모든 것을 알고 있기 전에 나는 15 년 처럼 집에 살았다. 나는 거기에 내 집에서 비밀이 있 었 어 요 몰라?

     좋아, 내가 이야기를 시작 하자. 글쎄, 모든 때 내 14 번째 생일 마지막 2017 했다 시작 했다. 당신은 재미 있 었 어 요? 아니오, 그것은이 지 않았다. 아무도 내 파티에 왔어. 슬픈 맞 죠? 하지만 난 정말 슬픈 되지 않았다. 왜? 그럼 부모님은 항상 나를 응원 했다.

     난 내 파티의 자에 앉아있는 동시에 테이블에 내 부모님이 앉아있는 제외 비어 있는 빨간 벨벳 케이크를 먹고 있다. 그런데 초인종을 울렸다. 태양이 시간을 설정 했다. 엄마가 누구 인지 확인 하기 위해 일어 섰다. 그녀는 문을 열어 거기에 남자가 갈색 클록을 입고 좋은 넥타이 서 있었다. 엄마가 왜 여기 그가 물었다. 그는 대답 하지 않았다. 그가 날 죽 일 거 라고 처럼 하지만 그는 나를 쳐다 본. 그는 나의 가장 나쁜 악몽에 있는 괴물 같이 추 악 했다.

     어쨌든, 난 그렇게 시간을 무서 워 했다. 비록 그가 못생긴 했다, 그는 우리에 게 친절, 특히 엄마 했다. 글쎄, 그는 나에 게 익숙한 보인다. 나는 내가 이미 코너 주위에서 그를 보았다고 생각 한다. 그는 같은 테이블에 우리와 함께의 자에 앉아서 케이크를 먹었어요. 엄마가 왜 여기 있 었 그가 물었다. 그 남자는 다음 무서 워 되었고 부모님 쳐다 본. 눈물 그의 눈을에 나타나기 시작 했다. 물 대신에, 피가 나타났다. 사라는 그가 온 몸이 폭발 때까지 다시 또 다시 소리 쳤 다 오고 있다. 미친 맞 죠?

     혈액은 어디에 나 있었다. 나는 그것 처럼 멋진 줄 알았는데 장난 적외선 생일 깜짝 일종의 하지만 난 내 부모님이 얼굴에 무서 워 표현을 보았다. 내 아버지는 우리의 것 들을 포장 우리에 게 말했다. 나는 그가 우리에 게 말한 이유를 이해 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에 게 왜, 그리고 그가 말했다 "사라가 오고 있다 물었다. 우리는 시간이 없어, "그래서 난이 사라가 누군지 궁금? 그녀는 남자가 폭발 만든 마녀 인가? 그녀는 아름 다운 소녀 인가? 몰라요. 잠깐 만요, 내가 발자취를 듣고, 그리고 그것을 더 크게 지 고 있다! 무엇을 할 것인가?! 미안 합니다 나는 잠시 이것을 여기에 끝내 야 한다.

- 숀

You've reached the end of published parts.

⏰ Last updated: May 26, 2018 ⏰

Add this story to your Library to get notified about new parts!

수많은 비밀 (한국어 버전) | Secrets Untold (Korean Version)Where stories live. Discover now